배가 먹은것도 없는데 빵빵해서 미치겠엉
배가 터질거 같궁 뱃가죽이 막 팽창해서 땡길 정도냉 ㅡㅅㅡ;;;;
아는 사람 말로는 그거 회충 때문에 그럴수도 있다고 하는데
회충약 이란걸 살아오면서 먹어본적도 없구만 ... 6개월마다 먹어줘야한다는건 또 뭔 소리야 이거
닥치고 회충약 사 먹어봐야겠냉 ㅡㅅㅡ;;;;;;;;;;
배가 먹은것도 없는데 빵빵해서 미치겠엉
배가 터질거 같궁 뱃가죽이 막 팽창해서 땡길 정도냉 ㅡㅅㅡ;;;;
아는 사람 말로는 그거 회충 때문에 그럴수도 있다고 하는데
회충약 이란걸 살아오면서 먹어본적도 없구만 ... 6개월마다 먹어줘야한다는건 또 뭔 소리야 이거
닥치고 회충약 사 먹어봐야겠냉 ㅡㅅㅡ;;;;;;;;;;
댓글 (6)
껄떢거리면서 아무거나 주워먹지 말라고 그렇게 말했거늘
보통 1년에 2~4번 먹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