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먹은것도 없는데 빵빵해서 미치겠엉


배가 터질거 같궁 뱃가죽이 막 팽창해서 땡길 정도냉 ㅡㅅㅡ;;;;


아는 사람 말로는 그거 회충 때문에 그럴수도 있다고 하는데


회충약 이란걸 살아오면서 먹어본적도 없구만 ... 6개월마다 먹어줘야한다는건 또 뭔 소리야 이거


닥치고 회충약 사 먹어봐야겠냉 ㅡㅅ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