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정도에 팔면 케갈해서 걍 지금꺼 쓸듯 ㅇㅇ
공임비까지 하면 5.5다
5.5면 걍 폰 하나 더 사서 쓰겠다.ㅡㅡ 스크2지 24/4로 아직 있더만 부가가 붙었지만
스크 원배정 아니라 에이징 안되거든여~
댓글 (11)
공임비까지 하면 5.5다
뽐덕색히들이 5.5라든데 구라친겨?
5.5면 걍 폰 하나 더 사서 쓰겠다.ㅡㅡ 스크2지 24/4로 아직 있더만 부가가 붙었지만
스크 원배정 아니라 에이징 안되거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