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팝2 핑크색 개통날짜는 한달안됐습니다

5월달에 더블할인할때 개통시킨거라서 할인두배로받고 휴대폰도 원가에 샀습니다

기계는 18만원에샀구요 할부1년으로해서 한달에 15000원씩 1년간 냅니다

요금제는 OZ스마트95 입니다 통화1000분,문자500건,데이터3기가 들어가있습니다 할인은44000원입니다

95000 - 44000 = 51000 + 15000 = 66000원
요금제 할인 기계값 요금

이렇게 됩니다 다른부가서비스나 가입비 없습니다

22000원 받는할인을 더블할인할때 한거라서 44000원 할인받고 기계도 원가에 18만원에 산거라서
정말 좋다고봅니다

요금제 낮춰서 스마트폰으로 바꾸려고 지금 롤리팝2 명의변경해드리려고하는거구요

통화량많으신분 제꺼 명의변경해가시면 요금도 줄이시고 잘쓰실거라고생각합니다

지역은 대구고요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명의변경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