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팔아야지
신세계팔아야지
그럴래면 렙 좀 되야 됌
그래야 판매글 쓰지
거기서 폰팔면 손해남 레알.. 네고 안됨 써놓으면 쪽지로 정말 안되는거 알지만 5천원만 깍아주시면안될까요^^?가식 쩜
댓글 (4)
나두 영화권 팔라구 하고 있음..
거기서 폰팔면 손해남 레알..
네고 안됨 써놓으면 쪽지로 정말 안되는거 알지만 5천원만 깍아주시면안될까요^^?
가식 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