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도 아시다시피 내폰 침수됨 .
처음엔 켜지지도 않던게 일주일 되니까 점점 회복되더니 지금은 원상복귀됨 .
베터리 방수 스티커도 새걸로 붙혔구
액정 얼룩도 다 빠졌 는데 각도 틀어서 보면 아직 하얀줄이 남아 있음 ㅠㅠ..
자세히 봐야 보이는건데
이폰을 멀쩡한 폰처럼 팔라고 하는데 이대로 가면 나 지랄 될수도 있겠지 ??
님들도 아시다시피 내폰 침수됨 .
처음엔 켜지지도 않던게 일주일 되니까 점점 회복되더니 지금은 원상복귀됨 .
베터리 방수 스티커도 새걸로 붙혔구
액정 얼룩도 다 빠졌 는데 각도 틀어서 보면 아직 하얀줄이 남아 있음 ㅠㅠ..
자세히 봐야 보이는건데
이폰을 멀쩡한 폰처럼 팔라고 하는데 이대로 가면 나 지랄 될수도 있겠지 ??
댓글 (5)
ㅇㅇ.지랄됨
십새야...최소한의양심은 십덕인으로서지키자.. 똥묻은 폰은 어디다 팔려고;; 쓰다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