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있는데.

 

옆에 어떤 커플이 싸우고 있더랑.

 

갑자기 쫙!!!!!!!

 

하는 소리가 들리길래.

 

뭐지?

 

보니까.

 

여자가 막 괴성을 지르고 있음.

 

이때는 남자가 여자 때린 줄 알았는데.

 

나중에 대충 얘기 들어 보니 여자가 남자 때린 듯 ㅇㅇ.

 

내가 뭐 잘못했는데 니가 내 머리끄댕이 잡아 당겨!!!!!!!!!!!!!!!!!!!!!!!!!

 

남자 목소리는 안 들림 ㅇㅇ.

 

여자 목소리만 계속 들리더랑.

 

남자가 여자 머리끄댕이 잡아 당겨서.

 

여자가 남자 귀빵망이를 날린 듯 ㅇㅇ.

 

보면서 든 생각이.

 

나도 싸울 여자라도 있으면 좋겠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