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있는데.
옆에 어떤 커플이 싸우고 있더랑.
갑자기 쫙!!!!!!!
하는 소리가 들리길래.
뭐지?
보니까.
여자가 막 괴성을 지르고 있음.
이때는 남자가 여자 때린 줄 알았는데.
나중에 대충 얘기 들어 보니 여자가 남자 때린 듯 ㅇㅇ.
내가 뭐 잘못했는데 니가 내 머리끄댕이 잡아 당겨!!!!!!!!!!!!!!!!!!!!!!!!!
남자 목소리는 안 들림 ㅇㅇ.
여자 목소리만 계속 들리더랑.
남자가 여자 머리끄댕이 잡아 당겨서.
여자가 남자 귀빵망이를 날린 듯 ㅇㅇ.
보면서 든 생각이.
나도 싸울 여자라도 있으면 좋겠다 ㅇㅇ.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