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반까지 복구한담서 아직도 저런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10시부터 작업 진행한거 같은데

 

 

어떤 병신같은 업체한테 맡긴건가

 

 

아님 지가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12시간 내내 존나 똥줄탈듯

 

내가 그기분 알지

 

 

DB 데이터량이 많다니 ㅋㅋㅋ 걍 복사하면 되는데 sql로 만들어서 옮기는건가

 

여튼 한 5kg 는 빠질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