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반까지 복구한담서 아직도 저런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10시부터 작업 진행한거 같은데
어떤 병신같은 업체한테 맡긴건가
아님 지가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12시간 내내 존나 똥줄탈듯
내가 그기분 알지
DB 데이터량이 많다니 ㅋㅋㅋ 걍 복사하면 되는데 sql로 만들어서 옮기는건가
여튼 한 5kg 는 빠질덧
9시 반까지 복구한담서 아직도 저런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10시부터 작업 진행한거 같은데
어떤 병신같은 업체한테 맡긴건가
아님 지가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12시간 내내 존나 똥줄탈듯
내가 그기분 알지
DB 데이터량이 많다니 ㅋㅋㅋ 걍 복사하면 되는데 sql로 만들어서 옮기는건가
여튼 한 5kg 는 빠질덧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