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동궈는안된다

 

차라리안느나 패기의이승열을써야지

 

안느는 중거리도 호탕하게 떄릴줄알고 헤딩도어느정도딴다,. 경험도있고

 

아님 체력좋고 뛰는 이승렬을쓰던가

 

씨발새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