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10-06-27 00:50:56 조회 120
5.PNG

ㅎㅎ

첨부 이미지

5.PNG

댓글 (5)

2010-06-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6-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6-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쩐닼ㅋㅋㅋㅋ
홀홀2010-06-27
ㅇㅇ.
2010-06-27
시발 부럽당...
제목
근데 왜 차범근은 국대 감독 안함?? 한적 있었나?? (6)
근데 왜 차범근은 국대 감독 안함?? 한적 있었나?? (6)
··
안정환은 왜 데려왔냐? (2)
안정환은 왜 데려왔냐? (2)
··
근데 멕시코애들이 포텐 좆터져도 아르헨은못잡겠지..아르헨쩔던뎅..
근데 멕시코애들이 포텐 좆터져도 아르헨은못잡겠지..아르헨쩔던뎅..
··
16강 16강 하더니 16강에서 끝나네
16강 16강 하더니 16강에서 끝나네
··
축구 지니까 고시원 어떤 아저씨 욕하면서 나감ㅋㅋㅋ
축구 지니까 고시원 어떤 아저씨 욕하면서 나감ㅋㅋㅋ
··
씨빨 멕시코애들 포텐존나터져서 아르헨티나잡았으면좋겠다 ㅡㅡ (3)
씨빨 멕시코애들 포텐존나터져서 아르헨티나잡았으면좋겠다 ㅡㅡ (3)
··
굳 (5)
굳 (5)
··
아 내가 왜 이걸 보고 있었지
아 내가 왜 이걸 보고 있었지
··
이동국존나걷네씨발
이동국존나걷네씨발
··
시발 우루과이 8강 진출..ㅠㅠ
시발 우루과이 8강 진출..ㅠㅠ
··
마지막 기회다 제발..
마지막 기회다 제발..
··
아..시발 진짜잘했다 ㅠㅠ
아..시발 진짜잘했다 ㅠㅠ
··
동궈 저 새낀 그냥 저러다 뒈질듯 (1)
동궈 저 새낀 그냥 저러다 뒈질듯 (1)
··
일본 존나 우리나라 까겠네
일본 존나 우리나라 까겠네
··
게임 아웃게임 아웃
게임 아웃게임 아웃
··
여기서 넣으면
여기서 넣으면
··
시발 졌다 (2)
시발 졌다 (2)
··
아 시발 페널티지 저게 어떻게 우리 반칙이야
아 시발 페널티지 저게 어떻게 우리 반칙이야
··
지려나보다 (2)
지려나보다 (2)
··
아...시발...20번누구더라... (3)
아...시발...20번누구더라...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