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위성뎀비 좀 보다가

케찹으로 번이했는데

하기전에 114에 전화해서

티유도 해지해달라고 그랬어

오늘 예전 폰 꺼내서 실수로 뎀비 눌랐는데

싀발 뎀비 나옴

이거 어덕해야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