얜 새로 들어온 놈이 왼쪽에 찌그러져서 공만 달라고 손들고 앉았더군요;;

 

넣어야될 상황에 왜 염기훈이 들어가지..

 

이승렬을 넣어서 승부를 봤어야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