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간유심잠금해제 아직도 처리안했네..
주말에안하고 주중되면바로해줄줄알았더니
지금다시신청했는데 계속안함
114에전화하니까 우리는 그거 안건드림 ㅋ 미앙 ㅋ
이라네...썩창새끼들
씨발이제시간도없는뎅....좀있으면 출발하는데 집다시올라면 8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왜새폰태워드리신대도 다 키패드커서맘에안드신다네..키패드 작고 디자인괜찮은 폴더나 슬라폰없냐...
ㅡ ㅡ; 난 ㅋㅌ인데 그거 제대로 안되어서 M&S 갔던거같은 기억.
금방되던데 흠
댓글 (6)
보통 신청중 -> 완료 금방 넘어가던데
씨발이제시간도없는뎅....
좀있으면 출발하는데 집다시올라면 8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왜새폰태워드리신대도 다 키패드커서맘에안드신다네..
키패드 작고 디자인괜찮은 폴더나 슬라폰없냐...
ㅡ ㅡ; 난 ㅋㅌ인데 그거 제대로 안되어서 M&S 갔던거같은 기억.
금방되던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