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스포티브 대충쓰고 무난히 쓰고말아야지
맥스가 좀 예민하고 불편하다며
걍 무난하게 쓸수있는 스포티브 써야지
아 그리고 명의변경후 바로 번호이동 가능하냐규
버스카이 그 존만한 화면에 위젯 우겨넣는거 도저히 불편해서 못쓰겠던데 -_-;; 터치입력도 별로고
댓글 (5)
버스카이 그 존만한 화면에 위젯 우겨넣는거 도저히 불편해서 못쓰겠던데 -_-;; 터치입력도 별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