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스포티브 대충쓰고 무난히 쓰고말아야지

 

맥스가 좀 예민하고 불편하다며

 

걍 무난하게 쓸수있는 스포티브 써야지

 

아 그리고 명의변경후 바로 번호이동 가능하냐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