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우스는 근데 많이팔렸냐?
주변에쓴다는애아무도못봣네
여튼 시리우스산애도 갤럭시아산애처럼 존나따질듯
당연한거지만
시리우스는 20핀에 감압식에.. -_-;갤A는 시퓨가 낮긴 해도 3.5파이에 정전식인데.. 취향따질듯 쩝
댓글 (3)
시리우스는 20핀에 감압식에.. -_-;
갤A는 시퓨가 낮긴 해도 3.5파이에 정전식인데.. 취향따질듯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