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 보드가 나간게 아니라 쇼트 났나봐 ㅇㅇ


그래서 지금  아수스 a8n-e(소켓939)랑 베니스 3000+
 한세트랑


어제 집에 남아도는 부품으로 급 조립한


뉴캐슬3000+ tf6100보드 (소켓 754) 쓰는데



고장난줄알았던 아수스 a8n-e(소켓939)랑 베니스 3000+가


살아났다 ㅇㅇ


외삼촌 집에서 가져온 7300gt껴보니 돌아가네 ㅇㅇ




여기서 문제


어차피 둘다 유물이나 마찬가지인 시스템인데


둘중하나는 팔라그러거덩?


아수스 a8n-e(소켓939)랑 베니스 3000+를 팔까


뉴캐슬3000+ tf6100보드 (소켓 754)를 팔까?


어차피 성능은 개찐도찐인데 ㅇㅇ


뉴캐슬3000+ tf6100보드 (소켓 754)팔고  베니스3000+시퓨만 팔고 돈보태서 맨체스터 4200+ 톨레도 4400+이나


옵테론 170으로 갈아탈까??


어차피 게임도 안하고 빠른 시일에 컴터 새로 살 계획도 없음


아 진짜 헷갈리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