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 보드가 나간게 아니라 쇼트 났나봐 ㅇㅇ
그래서 지금 아수스 a8n-e(소켓939)랑 베니스 3000+
한세트랑
어제 집에 남아도는 부품으로 급 조립한
뉴캐슬3000+ tf6100보드 (소켓 754) 쓰는데
고장난줄알았던 아수스 a8n-e(소켓939)랑 베니스 3000+가
살아났다 ㅇㅇ
외삼촌 집에서 가져온 7300gt껴보니 돌아가네 ㅇㅇ
여기서 문제
어차피 둘다 유물이나 마찬가지인 시스템인데
둘중하나는 팔라그러거덩?
아수스 a8n-e(소켓939)랑 베니스 3000+를 팔까
뉴캐슬3000+ tf6100보드 (소켓 754)를 팔까?
어차피 성능은 개찐도찐인데 ㅇㅇ
뉴캐슬3000+ tf6100보드 (소켓 754)팔고 베니스3000+시퓨만 팔고 돈보태서 맨체스터 4200+ 톨레도 4400+이나
옵테론 170으로 갈아탈까??
어차피 게임도 안하고 빠른 시일에 컴터 새로 살 계획도 없음
아 진짜 헷갈리네 ㅇㅇ
댓글 (4)
그리고 939보다 AM2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