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던가서 옵티머스큐삼

내껀아니고

근데 괜찮은듯

안드로원은 쿼티가 병신이었는데 이건 분리형 키패드라 좋음

 

여튼 참으로 오랜만에 오프에서 휴대폰사봤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