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왕!!!!!!!!!!!
event 2010-06-28 23:24:43visibility 조회 141
내가 블링ㅂ르링 쓰는데
방금 폴더 닫을려고 하는 순간
왼쪽 힌지 연결된 모서리 부분이 뚝하고 떨어져 나옴
ㅋ
근데 중요한건 오른쪽으로 회로같은거? 그런게 지나가는지 ㅋㅋㅋㅋㅋ
이 상태로 폴더를 닫고 열어도 아무런 이상이 없는거 ㅋㅋㅋㅋㅋㅋ
닫으면 액정꺼지고 열면 불들어왕ㅇㅋㅋㅋㅋㅋ
키패드도 다 잘 먹힘..ㅋㅋㅋ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내가 자주 떨어뜨려서 금이 가긴 했는데 이럴쑤강..ㅋ



댓글 (9)
AS도 되긴 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