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왕!!!!!!!!!!!

2010-06-28 23:24:43 조회 141
사진09~1.JPG

내가 블링ㅂ르링 쓰는데

방금 폴더 닫을려고 하는 순간

왼쪽 힌지 연결된 모서리 부분이 뚝하고 떨어져 나옴

근데 중요한건 오른쪽으로 회로같은거? 그런게 지나가는지 ㅋㅋㅋㅋㅋ

이 상태로 폴더를 닫고 열어도 아무런 이상이 없는거 ㅋㅋㅋㅋㅋㅋ

닫으면 액정꺼지고 열면 불들어왕ㅇㅋㅋㅋㅋㅋ

키패드도 다 잘 먹힘..ㅋㅋㅋ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내가 자주 떨어뜨려서 금이 가긴 했는데 이럴쑤강..ㅋ

 

첨부 이미지

사진09~1.JPG

댓글 (9)

2010-06-28
고쳐
이해리2010-06-28
이 기회에 스크나 크트로 번이하면 됩니당
2010-06-28
ㅋㅋㅋ이렁거도 고쳐주낭.. 말하자면 케이스쪽이 부러진거 같은뎅ㅋㅋ
식객민우2010-06-28
케이스부분은 유상수리입니다 고개님
이해리2010-06-28
고쳐주긴 하는데 부품이 있을래나
2010-06-28
햅틱착 ㅇㅇ
2010-06-28
ㅠ_ㅠ흐엏으헝
이해리2010-06-28
나 같으묜 번이 탄다 ㅇㅇ
2010-06-29
번이 추천..ㅇㅅㅇ
AS도 되긴 할거임.
제목
헐시발 익게 누구냐 (2)
헐시발 익게 누구냐 (2)
··
입덕과 동시에 퇴덕 (2)
입덕과 동시에 퇴덕 (2)
··
우왕!!!!!!!!!!!우왕!!!!!!!!!!! (9)
우왕!!!!!!!!!!!우왕!!!!!!!!!!! (9)
··
오늘은 이런일이 있었다 (4)
오늘은 이런일이 있었다 (4)
··
모발 이벤트나 달려야겠당 (1)
모발 이벤트나 달려야겠당 (1)
··
모토로이 못타서 침울하당 (3)
모토로이 못타서 침울하당 (3)
··
화학형제 신보 있는 사람 (3)
화학형제 신보 있는 사람 (3)
··
요즘엔 잔소리랑 (2)
요즘엔 잔소리랑 (2)
··
헤헤헷~헤헤헷~ (2)
헤헤헷~헤헤헷~ (2)
··
헤헤~~~~~~~~~~헤헤~~~~~~~~~~ (3)
헤헤~~~~~~~~~~헤헤~~~~~~~~~~ (3)
··
링크용 보지마셈링크용 보지마셈 (1)
링크용 보지마셈링크용 보지마셈 (1)
··
허허 이것들봐라 (2)
허허 이것들봐라 (2)
··
퇴덕 (1)
퇴덕 (1)
··
야이 싀배럼드랑야이 싀배럼드랑 (2)
야이 싀배럼드랑야이 싀배럼드랑 (2)
··
오늘 동이에서 숙종이랑 동이랑 알라리깔라리 한담서?오늘 동이에서 숙종이랑 동이랑 알라리깔라리 한담서? (2)
오늘 동이에서 숙종이랑 동이랑 알라리깔라리 한담서?오늘 동이에서 숙종이랑 동이랑 알라리깔라리 한담서? (2)
··
피파할사ㅏㄻ
피파할사ㅏㄻ
··
쭈 (4)
쭈 (4)
··
이 노래 좋다 (1)
이 노래 좋다 (1)
··
몸을 담보로한 일 하는 사람들 (5)
몸을 담보로한 일 하는 사람들 (5)
··
아 뭐야 십덕들 다 자이언트보러감? (2)
아 뭐야 십덕들 다 자이언트보러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