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주위에 개한마리 남는거 있으면

I
2010-06-29 10:07:57 조회 280
그러지마좀.jpg

누가 나한테 공짜로 좀 ㅋㅋ



전에 기르던 개 죽은 뒤로


고양이 샛키들이 우리 집을 넘보고 있음

첨부 이미지

그러지마좀.jpg

댓글 (5)

2010-06-29

그븅이 술 잔뜩멕이고 데려가서 키워라

IU2010-06-29
식비가 넘 많이 들어ㅋㅋㅋ
짐승ㅇ동2010-06-29
동물 하나 기르고 싶은데 난 관리를 못해줄거 같아서 ㅠㅠ 
짐승ㅇ동2010-06-29
아 오늘 당당개그 하나 터졌당!! 
2010-06-29
고양이 좋은.
제목
목 아파. (3)
목 아파. (3)
··
점심은?! (5)
점심은?! (5)
··
옴2로 갤스받기 강좌옴2로 갤스받기 강좌 (2)
옴2로 갤스받기 강좌옴2로 갤스받기 강좌 (2)
··
시발 어떡해 벌써 복귀얌시발 어떡해 벌써 복귀얌 (4)
시발 어떡해 벌써 복귀얌시발 어떡해 벌써 복귀얌 (4)
··
야이 아이리버폰 품절이네 (3)
야이 아이리버폰 품절이네 (3)
··
야끼우동이랑 탕슉이 땡기는데야끼우동이랑 탕슉이 땡기는데 (5)
야끼우동이랑 탕슉이 땡기는데야끼우동이랑 탕슉이 땡기는데 (5)
··
퇴덕 (2)
퇴덕 (2)
··
어제 막 롤리팝1 되게 싸게 나왔네 사야지 결심 했는데 (7)
어제 막 롤리팝1 되게 싸게 나왔네 사야지 결심 했는데 (7)
··
환불 받기가 그렇게 쉽냐?! (3)
환불 받기가 그렇게 쉽냐?! (3)
··
힝 나도 환불테크 타보고싶당 (4)
힝 나도 환불테크 타보고싶당 (4)
··
주위에 개한마리 남는거 있으면주위에 개한마리 남는거 있으면 (5)
주위에 개한마리 남는거 있으면주위에 개한마리 남는거 있으면 (5)
··
우리귀염둥이 연불이는 왜 풍산이 떨어질꺼라고 했을까?! (5)
우리귀염둥이 연불이는 왜 풍산이 떨어질꺼라고 했을까?! (5)
··
아.. 아몰레드를 갤럭시S로 교품받는법은 없을까.. (10)
아.. 아몰레드를 갤럭시S로 교품받는법은 없을까.. (10)
··
더웡..더웡.. (4)
더웡..더웡.. (4)
··
방가방가방가방가 (12)
방가방가방가방가 (12)
··
안녕 얘들아 (3)
안녕 얘들아 (3)
··
야이늬들아아침이다 (5)
야이늬들아아침이다 (5)
··
ㅇㅅㅇ?
ㅇㅅㅇ?
··
셔터따ㅃ니다셔터따ㅃ니다 (2)
셔터따ㅃ니다셔터따ㅃ니다 (2)
··
셔터 내리고 퇴덕 (1)
셔터 내리고 퇴덕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