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발 어떡해 벌써 복귀얌

2010-06-29 10:53:55 조회 183
두두두두.jpg

근데 다음주 수요일에 또 나와

 

 

어따 니미 염병 안에 못 있겠다 이제 ㅠㅠ

첨부 이미지

두두두두.jpg

댓글 (4)

IU2010-06-29
군은 휴가 후 미복귀한 다리없는 사병을 전국에 긴급 수배 했습니다

이 다리없는 사병은 모 인터넷 사이트에 휴가 미복귀를 암시하는 글을 남긴 뒤

미복귀하여서 이 사이트를 집중 모니터링하는 중입니다
짐승ㅇ동2010-06-29
아 그 다리 없는 사람 여기서 본거 같아요!!! 
홀홀2010-06-29
ㅇㅇ.
홀홀2010-06-29
군인 냄새 난다. 짜져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목 아파. (3)
목 아파. (3)
··
점심은?! (5)
점심은?! (5)
··
옴2로 갤스받기 강좌옴2로 갤스받기 강좌 (2)
옴2로 갤스받기 강좌옴2로 갤스받기 강좌 (2)
··
시발 어떡해 벌써 복귀얌시발 어떡해 벌써 복귀얌 (4)
시발 어떡해 벌써 복귀얌시발 어떡해 벌써 복귀얌 (4)
··
야이 아이리버폰 품절이네 (3)
야이 아이리버폰 품절이네 (3)
··
야끼우동이랑 탕슉이 땡기는데야끼우동이랑 탕슉이 땡기는데 (5)
야끼우동이랑 탕슉이 땡기는데야끼우동이랑 탕슉이 땡기는데 (5)
··
퇴덕 (2)
퇴덕 (2)
··
어제 막 롤리팝1 되게 싸게 나왔네 사야지 결심 했는데 (7)
어제 막 롤리팝1 되게 싸게 나왔네 사야지 결심 했는데 (7)
··
환불 받기가 그렇게 쉽냐?! (3)
환불 받기가 그렇게 쉽냐?! (3)
··
힝 나도 환불테크 타보고싶당 (4)
힝 나도 환불테크 타보고싶당 (4)
··
주위에 개한마리 남는거 있으면주위에 개한마리 남는거 있으면 (5)
주위에 개한마리 남는거 있으면주위에 개한마리 남는거 있으면 (5)
··
우리귀염둥이 연불이는 왜 풍산이 떨어질꺼라고 했을까?! (5)
우리귀염둥이 연불이는 왜 풍산이 떨어질꺼라고 했을까?! (5)
··
아.. 아몰레드를 갤럭시S로 교품받는법은 없을까.. (10)
아.. 아몰레드를 갤럭시S로 교품받는법은 없을까.. (10)
··
더웡..더웡.. (4)
더웡..더웡.. (4)
··
방가방가방가방가 (12)
방가방가방가방가 (12)
··
안녕 얘들아 (3)
안녕 얘들아 (3)
··
야이늬들아아침이다 (5)
야이늬들아아침이다 (5)
··
ㅇㅅㅇ?
ㅇㅅㅇ?
··
셔터따ㅃ니다셔터따ㅃ니다 (2)
셔터따ㅃ니다셔터따ㅃ니다 (2)
··
셔터 내리고 퇴덕 (1)
셔터 내리고 퇴덕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