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직원이 내자리서 뭐좀본다고 해서 옥션가서 뭐하나얼핏 봣는데
event 2010-06-29 16:39:01visibility 조회 165

부비부비폰살껀지 검색하네, ㅋ
본인이쓸건가, 폰이좀낡긴했던데. 그래도 어른인데 직접 폰 검색하는거보고놀람
그래서 열어본사이트에서 조건확인하려고 가봣는데
kt부비부비 500원(결제금액)
가면유면 (번이ㅡ신규동일)
이거썩창임?
시세를모르니 원 ㅋ
근데 어짜피 썩창이든아니든 말은안해줄려고 ㅋ

부비부비폰살껀지 검색하네, ㅋ
본인이쓸건가, 폰이좀낡긴했던데. 그래도 어른인데 직접 폰 검색하는거보고놀람
그래서 열어본사이트에서 조건확인하려고 가봣는데
kt부비부비 500원(결제금액)
가면유면 (번이ㅡ신규동일)
이거썩창임?
시세를모르니 원 ㅋ
근데 어짜피 썩창이든아니든 말은안해줄려고 ㅋ
댓글 (11)
ㅇㅇ.
더러운사이트에서 본거 같은데
070저거 거는게
여튼 그냥 좋아보이진않고 내생각에 옥션상 결제가가 500원이자나? 가면에 유면이고 그래서 존나싸보여서사ㅣ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