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소리만 났다 하면 설렜는데.
(오토바이 소리에도 설렘. 설레고 나서 왜 설렜는 지 생각하면 모르겠음 ㅇㅇ.)
방금 아무 차소리도 없었는데.
갑자기 문 두들김.
누구세요~.
택배요.
ㅋㅋ.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