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폰 사서 실사로 쓸까 ㅇㅇ;
12/4 가면인듯
LB4400 터치구리고 액정 작고..그외는 뭐 mp3p로 괜찮다는 의견이 대부분 고민중 으흐
색깔은 흰색 주황색있네=_=...주황색.........
댓글 (5)
LB4400 터치구리고 액정 작고..그외는 뭐 mp3p로 괜찮다는 의견이 대부분 고민중 으흐
색깔은 흰색 주황색있네=_=...주황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