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홀홀 보긔

2010-06-30 01:03:04 조회 147
1.JPG

 

야 이 드립만 치고 안 깎여지는데 왜 이런거냐?

첨부 이미지

1.JPG

댓글 (8)

짐승ㅇ동2010-06-30
할인혜택 -2500이 배송비 2500원 깎아준다는 뜻 아니냐? 
홀홀2010-06-30
뭐가? 배송비가?
닭ㅇㅇ2010-06-30
한개씩 20번 넣어봐
이해리2010-06-30
ㅇㅇ 먹였는데

배송비가 무료 되야 되는거 아니냐?
2010-06-30
가격이 2500원 할인 됐잖아
홀홀2010-06-30
내가 직접 해봐야 알 것 같아 ㅇㅇ.
2010-06-30
저거 원래 2500원할인되는거 된거고

배송비가 빠진게 아닌거같은데
2010-06-30

원래 20000원에다 할인 2500원 .배송비2500

20000 - 2500 + 2500 = 20000

제목
차범근 독일에서 98골 중 PK골이 없다니..ㄷㄷㄷ (4)
차범근 독일에서 98골 중 PK골이 없다니..ㄷㄷㄷ (4)
··
언제차냐 (2)
언제차냐 (2)
··
아, 레알. (2)
아, 레알. (2)
··
근데 아무리 봐도 일본 애들이 올라갈것만 같당 ㅠㅠ (2)
근데 아무리 봐도 일본 애들이 올라갈것만 같당 ㅠㅠ (2)
··
승부차기네 (4)
승부차기네 (4)
··
승부차기네 (1)
승부차기네 (1)
··
어묵탕 질렀음 오면 먹어보고 리뷰 올리겠음 (3)
어묵탕 질렀음 오면 먹어보고 리뷰 올리겠음 (3)
··
돗대리아 불새치버거 3500에 파네 (4)
돗대리아 불새치버거 3500에 파네 (4)
··
오심컵 첫 승부차기야? (2)
오심컵 첫 승부차기야? (2)
··
지금 우결재방 보는데 (4)
지금 우결재방 보는데 (4)
··
1만이상 무배 쿠폰 또 됐네 (2)
1만이상 무배 쿠폰 또 됐네 (2)
··
다른 쿠폰도 먹히네 (3)
다른 쿠폰도 먹히네 (3)
··
목이 아직도 아프네. (1)
목이 아직도 아프네. (1)
··
아 시발 파라과이 화이팅~ (4)
아 시발 파라과이 화이팅~ (4)
··
야이 솔직히 아이돌 1세대 비쥬얼 맴버는 (1)
야이 솔직히 아이돌 1세대 비쥬얼 맴버는 (1)
··
홀홀 보긔홀홀 보긔 (8)
홀홀 보긔홀홀 보긔 (8)
··
와 늬들은 막 핸폰 하나 팔때도 여자들이 꼬이는구나? (3)
와 늬들은 막 핸폰 하나 팔때도 여자들이 꼬이는구나? (3)
··
옛날에 블랙잭 썼던 기억이 난다. (4)
옛날에 블랙잭 썼던 기억이 난다. (4)
··
고호경 복귀 하는구나? (4)
고호경 복귀 하는구나? (4)
··
아 시밤 저거 땡기네 캔 어묵탕 ㅇㅇ (5)
아 시밤 저거 땡기네 캔 어묵탕 ㅇㅇ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