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익뮤 쓰는데.
순정펌에 한방패치 + 스피디고..
이 두개 깔고 쓰는데
솔까말 느린거 같지는 않다.
뭐 어플도 돈주고 사본적이 없으니 별로 아깝지도 않고...
공짜폰으로 이정도인게 또 있나??
p.s : 엑페는 난 포기했다.
나 익뮤 쓰는데.
순정펌에 한방패치 + 스피디고..
이 두개 깔고 쓰는데
솔까말 느린거 같지는 않다.
뭐 어플도 돈주고 사본적이 없으니 별로 아깝지도 않고...
공짜폰으로 이정도인게 또 있나??
p.s : 엑페는 난 포기했다.
댓글 (10)
근데 한방패치는 뭔가여
이거랑 스피드고 라고 속도업해주는 플그램 있는데.. 진짜 이두개면 괜춘해짐..
나도 그냥 익뮤 스피드 까는건 인정..
근데 이거한번 깔고 보면 괜춘함
잉뮤 사놓고 스맛폰 허세로 가지고만 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