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익뮤 쓰는데.

 

순정펌에 한방패치 + 스피디고..

 

이 두개 깔고 쓰는데

 

솔까말 느린거 같지는 않다.

 

뭐 어플도 돈주고 사본적이 없으니 별로 아깝지도 않고...

 

공짜폰으로 이정도인게 또 있나??

 

p.s : 엑페는 난 포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