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 절삭력 짱임... 까끌한 느낌 안들게 수염을 깎을수 있음...
대신 날값이 존내 비싸고 날 수명이 짧아서 부담이 큼
날이 마모되면 피부 할퀴는느낌 들고 잘못하면 피남
쉬크 : 안전망있어서 제정신 아닌상태로 밀어도 피부베일걱정은 없음
대신 절삭력이 좀 떨어짐 약간 까끌한 느낌이 듦
날은 티탄재질이라 수명 길고 값도 질레트보다 쌈
도루코 : 안써봤지만 6날인지 뭔지 자랑하는데 도루코날은 녹이 잘쓴다함
난 지금 쉬크씀
질레트 : 절삭력 짱임... 까끌한 느낌 안들게 수염을 깎을수 있음...
대신 날값이 존내 비싸고 날 수명이 짧아서 부담이 큼
날이 마모되면 피부 할퀴는느낌 들고 잘못하면 피남
쉬크 : 안전망있어서 제정신 아닌상태로 밀어도 피부베일걱정은 없음
대신 절삭력이 좀 떨어짐 약간 까끌한 느낌이 듦
날은 티탄재질이라 수명 길고 값도 질레트보다 쌈
도루코 : 안써봤지만 6날인지 뭔지 자랑하는데 도루코날은 녹이 잘쓴다함
난 지금 쉬크씀
댓글 (2)
전기면도기는 절삭력 떨어져서 안쓰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