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1개월 ㅇㅇ
시발 내생일 타지서 보내게 생겼네
그래도 지금 사는데 친구좀 만들어놨더니 그꼴을 못보고
바로 딴데 처 보냄 ㅠㅠ
시발이다 아주
출장안가면 생일 타지에서 안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출장안가면 생일 타지에서 안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