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억에
세금 30프로면 4.5억
10.5억으로
아파트 3~4채 정도 사서
월세로 돌림빵하면
대충 월 300은 나오겠네
근데
로또를 안 삼
사도안되병신아
3등한번하고 가산탕진할기세네
댓글 (4)
사도안되병신아
3등한번하고 가산탕진할기세네
개꿀회차때는 거의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