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여자사람 나이가 25이라했으니

 

 

여자보다 연상인 남자라고 생각하는게 그나마 보편적이고...

 

 

군대는 당연히 필 했고

 

 

여자키가 168이라했으니 남자는 적어도 키가 170중반 이상은 돼야겠고...

 

 

유부들은 꺼지고

 

 

커플들도 꺼지면 남는게...ㅠㅠ

 

 

 

나도 포함이네 ㅅㅂ

 

근데 난 아니니깐 ...

 

 

 

누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