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엄마 메인폰 SK고아라 (이거 맛탱이갈락말락함)


서브폰 KT코비무약정 (이거 거의 안쓰심 ㅡㅡ)


메인폰 KT안드로원으로 해드리면 그럭저럭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