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내가 잼밴드존나까면서 폰텍에 까지말라고한불쌍한형누구짘ㅋㅋㅋㅋㅋㅋㅋㅋ

했다가이미지굳음..........ㅠㅠ

 

형사과할게여

 

그런의미에서 앞으로 폰탈때 뭐탄다고 미리말좀해주세요

 

저는 살아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