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후로형미앙...

z
2010-06-30 19:02:14 조회 385
xxl2.jpgxxl.jpg

근데 그비싼걸 보험안해놧음?

 

기왕이래된거 4g출시까지 샤인으로버티다가 4g탈생각인가보넹

첨부 이미지

xxl2.jpg
xxl.jpg

댓글 (4)

이해리2010-06-30
너님 예전 플짤 문지애임?
z
2010-06-30
ㅇㅇ
X
2010-06-30
늬 알 바 아니잖아?
z
2010-06-30
네?
네...
제목
문지애 +_+문지애 +_+ (4)
문지애 +_+문지애 +_+ (4)
··
자야징 (2)
자야징 (2)
··
후로형미앙...후로형미앙... (4)
후로형미앙...후로형미앙... (4)
··
솔직히 돈벌형한테는 개인적으로미안하다 (4)
솔직히 돈벌형한테는 개인적으로미안하다 (4)
··
내가 맥스폰 쓰는 애를 만났는데 (8)
내가 맥스폰 쓰는 애를 만났는데 (8)
··
이해리야 (1)
이해리야 (1)
··
배고파죽겠는데 ㅂ (5)
배고파죽겠는데 ㅂ (5)
··
쭈 쎾쓰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쭈 쎾쓰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이자르 폰이라는데??? (9)
이자르 폰이라는데??? (9)
··
이거 무슨뜻이냐 (2)
이거 무슨뜻이냐 (2)
··
헐 시밤 예비군갔는데 박용하가 죽었다느니 그러길래 (2)
헐 시밤 예비군갔는데 박용하가 죽었다느니 그러길래 (2)
··
아 마따 늬들 스카이 맛폰 나온거 봣음? (8)
아 마따 늬들 스카이 맛폰 나온거 봣음? (8)
··
근데 혹시 십덕에도 카메라 단렌즈 (4)
근데 혹시 십덕에도 카메라 단렌즈 (4)
··
아 맛덕 괜히 봣다..
아 맛덕 괜히 봣다..
··
예비군 아가들아 니들은 좋은거임 (5)
예비군 아가들아 니들은 좋은거임 (5)
··
존나 덥네 (2)
존나 덥네 (2)
··
하사신 있음?
하사신 있음?
··
쭈야 (3)
쭈야 (3)
··
하자신형 내 기억엔 형 그때 본 기억으로 머리스타일이.. (3)
하자신형 내 기억엔 형 그때 본 기억으로 머리스타일이.. (3)
··
하사신은 왜 여친이 없음? 수영도 잘 하면서? (2)
하사신은 왜 여친이 없음? 수영도 잘 하면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