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지 첨부파일함에 들어가서 메뉴 눌러보니까

사진첩으로 이동? 이런게 있네 ㅋㅋㅋㅋ

이동 후 데이터 매니져로 받았긔.. ㅎㅎㅎㅎ

우왕굳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