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남자칭구가 맨날맨날 오배건씩 주는게 잘앙 ㅋ

2010-07-01 00:26:44 조회 219
사진 100511_000.jpg

지금은 저금통 꽉 찬 게 잘앙ㅋ

 

첨부 이미지

사진 100511_000.jpg

댓글 (7)

이해리2010-07-01
저금통을 큰걸로
2010-07-01
19금이네
2010-07-01

설마 프로포즈 할때 500원 안주는 그런 건가

연불2010-07-01
어휴. .천개 주고 씨발 학천마리 드립 치겠네. 언제적이냐?
2010-07-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불2010-07-01

아니 뭐 얼굴 가린 인증도 지우냥

2010-07-01

내맴..ㅋㅋㅋ
귿네 지금 보니까 저 저금통 ㅋㅋㅋㅋㅋㅋ
내가 돼지코 땄음 ㅠ_ㅠ

제목
폰 너무 바꾸고 싶다 (4)
폰 너무 바꾸고 싶다 (4)
··
난 이벤트 같은거 돈 쓴적 없음 . (1)
난 이벤트 같은거 돈 쓴적 없음 . (1)
··
도둑 고양이들 대담해졌음 . (2)
도둑 고양이들 대담해졌음 . (2)
··
퇴덕 (2)
퇴덕 (2)
··
제발 여자친구가 구찌 머니클립 (2)
제발 여자친구가 구찌 머니클립 (2)
··
나도 여친 자랑좀 해야 하냐?나도 여친 자랑좀 해야 하냐? (4)
나도 여친 자랑좀 해야 하냐?나도 여친 자랑좀 해야 하냐? (4)
··
내 여자친구 자랑 (2)
내 여자친구 자랑 (2)
··
생일이 얼마 안남음 (6)
생일이 얼마 안남음 (6)
··
쇽호 이생키 은근슬쩍 커플자랑 쩌네 (4)
쇽호 이생키 은근슬쩍 커플자랑 쩌네 (4)
··
중간 종이컵 안쪽 색상이 노란걸로 봐서 (1)
중간 종이컵 안쪽 색상이 노란걸로 봐서 (1)
··
남자칭구가 맨날맨날 오배건씩 주는게 잘앙 ㅋ남자칭구가 맨날맨날 오배건씩 주는게 잘앙 ㅋ (7)
남자칭구가 맨날맨날 오배건씩 주는게 잘앙 ㅋ남자칭구가 맨날맨날 오배건씩 주는게 잘앙 ㅋ (7)
··
자야겠다 (2)
자야겠다 (2)
··
가희 왜 가희로 했나했더니..가희 왜 가희로 했나했더니.. (1)
가희 왜 가희로 했나했더니..가희 왜 가희로 했나했더니.. (1)
··
가희 왜 가희로 했나했더니..
가희 왜 가희로 했나했더니..
··
kt 고객센터는 뻑하면 점검이냐kt 고객센터는 뻑하면 점검이냐 (1)
kt 고객센터는 뻑하면 점검이냐kt 고객센터는 뻑하면 점검이냐 (1)
··
박가희 누구랑 사겼었냐? (2)
박가희 누구랑 사겼었냐? (2)
··
담주에 제일은행가서 연불이 말한 통장 만들어야지 (7)
담주에 제일은행가서 연불이 말한 통장 만들어야지 (7)
··
아 스벌.. (2)
아 스벌.. (2)
··
앗 알아내따! (4)
앗 알아내따! (4)
··
토네이도 경로가 어떻게 되냐? (2)
토네이도 경로가 어떻게 되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