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질적으로 큰 선물이나 그런거보다는
기념일 같은 날에 같이 어디 놀러가거나 그런게 더 좋드라 ㅋ
같이 추억을 맹글맹글욤ㅋㅋㅋㅋㅋㅋㅋㅋ
ㅠ_ㅠ 남자칭구랑 이번에 1주년때는 이런 비슷한 문제들로 싸웠지만
결론은 ㅇㅇ. 그러타~
=.=;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