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질적으로 큰 선물이나 그런거보다는

기념일 같은 날에 같이 어디 놀러가거나 그런게 더 좋드라 ㅋ

같이 추억을 맹글맹글욤ㅋㅋㅋㅋㅋㅋㅋㅋ

ㅠ_ㅠ 남자칭구랑 이번에 1주년때는 이런 비슷한 문제들로 싸웠지만

결론은 ㅇㅇ.  그러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