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대전사는 횽들 있나여?
event 2010-07-01 00:57:40visibility 조회 249

외딴지역 대전에서 혼자 생활하려니.. 자칫 잘못하면 우울해질까봐 두렵다능..
대전사는 횽들 언제 날잡아서 맥주한잔 해여~.~
와서 나 폰텍비법좀 전수해달라는~ 'ㅁ'
(친목질을 빙자한 비법전수요청;;)
첨부 이미지


외딴지역 대전에서 혼자 생활하려니.. 자칫 잘못하면 우울해질까봐 두렵다능..
대전사는 횽들 언제 날잡아서 맥주한잔 해여~.~
와서 나 폰텍비법좀 전수해달라는~ 'ㅁ'
(친목질을 빙자한 비법전수요청;;)

댓글 (5)
훌게 느낌이 나는건 나 뿐이냐?
만났다가는 대전항에서 원양어선 타는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