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전사는 횽들 있나여?

2010-07-01 00:57:40 조회 249
고장난전화기.gif

외딴지역 대전에서 혼자 생활하려니.. 자칫 잘못하면 우울해질까봐 두렵다능..

 

 

대전사는 횽들 언제 날잡아서 맥주한잔 해여~.~

 

 

와서 나 폰텍비법좀 전수해달라는~ 'ㅁ'

(친목질을 빙자한 비법전수요청;;)

첨부 이미지

고장난전화기.gif
얼음주스
Signature
으헝 .ㅅ.

댓글 (5)

2010-07-01
ㄴㄴ
연불2010-07-01

훌게 느낌이 나는건 나 뿐이냐?

이해리2010-07-01

만났다가는 대전항에서 원양어선 타는거 아냐?

2010-07-01
난 남자임
2010-07-01
훌게 아님 ㅠㅠ
제목
여기 답이없네여 (1)
여기 답이없네여 (1)
··
이 양반들은 속도가 빠른겨 십덕계속 치고 있던거야.. (3)
이 양반들은 속도가 빠른겨 십덕계속 치고 있던거야.. (3)
··
퇴갤과 동시에 입덕 (3)
퇴갤과 동시에 입덕 (3)
··
이제야 정상작동되네염 (2)
이제야 정상작동되네염 (2)
··
그븅 ㅄ (1)
그븅 ㅄ (1)
··
UPS 샀다 (7)
UPS 샀다 (7)
··
헐 나 싀발 덕력 6만이었는데 빽섭됐네 (1)
헐 나 싀발 덕력 6만이었는데 빽섭됐네 (1)
··
그붕 십새기야.
그붕 십새기야.
··
쳇. (1)
쳇. (1)
··
앰흑흑흑흑
앰흑흑흑흑
··
이제 멀쩡하네
이제 멀쩡하네
··
1빠다
1빠다
··
난 여태까지 내가 첫사랑이였던 여자 만나본적이 없음 .
난 여태까지 내가 첫사랑이였던 여자 만나본적이 없음 .
··
내 여자친구는 말야... (9)
내 여자친구는 말야... (9)
··
대전사는 횽들 있나여?대전사는 횽들 있나여? (5)
대전사는 횽들 있나여?대전사는 횽들 있나여? (5)
··
7월달이넹 (6)
7월달이넹 (6)
··
너네 왜 연애드립이냐? (5)
너네 왜 연애드립이냐? (5)
··
너님들이 자꾸 커플드립치니까 허세싱이.. (3)
너님들이 자꾸 커플드립치니까 허세싱이.. (3)
··
나도 물질적인거 보단 (4)
나도 물질적인거 보단 (4)
··
솔직히 선물이나 그런거 보단.. (4)
솔직히 선물이나 그런거 보단..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