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발 내일 선풍기 온다.

2010-07-01 23:45:41 조회 119
멍연아.jpg

 

 

아아 여긴 찜통이다.

 

어제도 기절해서 잤슴.

 

ㄳ.

 

끝.

첨부 이미지

멍연아.jpg

댓글 (2)

이해리2010-07-01
usb 선풍기 샀는데

소음은 적은데

바람 시망
홀홀2010-07-01

ㅇㅇ.

제목
계급 없어서 깔끔함 (6)
계급 없어서 깔끔함 (6)
··
이제 씹덕넷도 정상화됐으니 (5)
이제 씹덕넷도 정상화됐으니 (5)
··
근데 내가 문자를 주로하고 (6)
근데 내가 문자를 주로하고 (6)
··
그래도 짐승보단 내가 낫네 (5)
그래도 짐승보단 내가 낫네 (5)
··
돈좀벌고싶다...돈좀벌고싶다... (2)
돈좀벌고싶다...돈좀벌고싶다... (2)
··
이색휘들은 꼭 인증샷이 있어야지만 믿어요 ㅠㅠ이색휘들은 꼭 인증샷이 있어야지만 믿어요 ㅠㅠ (8)
이색휘들은 꼭 인증샷이 있어야지만 믿어요 ㅠㅠ이색휘들은 꼭 인증샷이 있어야지만 믿어요 ㅠㅠ (8)
··
내친김에 경찰계급도 갈쳐줌내친김에 경찰계급도 갈쳐줌 (6)
내친김에 경찰계급도 갈쳐줌내친김에 경찰계급도 갈쳐줌 (6)
··
계급 어쩔까? (4)
계급 어쩔까? (4)
··
글폭풍 쩔었네 (3)
글폭풍 쩔었네 (3)
··
근데 아까 당당,연불이 그분깠는데 (4)
근데 아까 당당,연불이 그분깠는데 (4)
··
헐 시발 짐승 여친생긴거임? (4)
헐 시발 짐승 여친생긴거임? (4)
··
그분 도망갔네 (2)
그분 도망갔네 (2)
··
늬들이 못 믿겠지만 나 오늘 아가씨랑 같이 인사동 갔었음 (5)
늬들이 못 믿겠지만 나 오늘 아가씨랑 같이 인사동 갔었음 (5)
··
아 이색휘들은 계급으로 바꿔줘도 별 다른게 없는듯~! (3)
아 이색휘들은 계급으로 바꿔줘도 별 다른게 없는듯~! (3)
··
십덕빠지니까 휴갤 원래대로 복원 (2)
십덕빠지니까 휴갤 원래대로 복원 (2)
··
시발 내일 선풍기 온다.시발 내일 선풍기 온다. (2)
시발 내일 선풍기 온다.시발 내일 선풍기 온다. (2)
··
미필아해들을 위해 계급갈챠줌미필아해들을 위해 계급갈챠줌 (8)
미필아해들을 위해 계급갈챠줌미필아해들을 위해 계급갈챠줌 (8)
··
그분 신혼인데 맨날 십덕에만 붙어있다니.. (5)
그분 신혼인데 맨날 십덕에만 붙어있다니.. (5)
··
솔직히 그분이 좀 대단하신듯 (6)
솔직히 그분이 좀 대단하신듯 (6)
··
횽나씨발 특진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4)
횽나씨발 특진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