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터
전체글자유게시판폰덕맛덕자랑웃덕해외반응개발디아블로
자유게시판

계급 어쩔까?

그
event 2010-07-01 23:51:29visibility 조회 191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comment

댓글 (4)

사
2010-07-01
당장.
홀홀2010-07-01

ㅇㅇ.

이해리2010-07-01
아까 당당이 뽐덕을 추천했다는 후기이옵니다
돈
2010-07-01
너님 맘대로 하세요
제목
계급 없어서 깔끔함 (6)
계급 없어서 깔끔함 (6)
·2010-07-01·조회 220
이제 씹덕넷도 정상화됐으니 (5)
이제 씹덕넷도 정상화됐으니 (5)
·2010-07-01·조회 175
근데 내가 문자를 주로하고 (6)
근데 내가 문자를 주로하고 (6)
·2010-07-01·조회 220
그래도 짐승보단 내가 낫네 (5)
그래도 짐승보단 내가 낫네 (5)
·2010-07-01·조회 137
돈좀벌고싶다...돈좀벌고싶다... (2)
돈좀벌고싶다...돈좀벌고싶다... (2)
·2010-07-01·조회 247
이색휘들은 꼭 인증샷이 있어야지만 믿어요 ㅠㅠ이색휘들은 꼭 인증샷이 있어야지만 믿어요 ㅠㅠ (8)
이색휘들은 꼭 인증샷이 있어야지만 믿어요 ㅠㅠ이색휘들은 꼭 인증샷이 있어야지만 믿어요 ㅠㅠ (8)
·2010-07-01·조회 151
내친김에 경찰계급도 갈쳐줌내친김에 경찰계급도 갈쳐줌 (6)
내친김에 경찰계급도 갈쳐줌내친김에 경찰계급도 갈쳐줌 (6)
·2010-07-01·조회 483
계급 어쩔까? (4)
계급 어쩔까? (4)
·2010-07-01·조회 192
글폭풍 쩔었네 (3)
글폭풍 쩔었네 (3)
·2010-07-01·조회 157
근데 아까 당당,연불이 그분깠는데 (4)
근데 아까 당당,연불이 그분깠는데 (4)
·2010-07-01·조회 189
헐 시발 짐승 여친생긴거임? (4)
헐 시발 짐승 여친생긴거임? (4)
·2010-07-01·조회 134
그분 도망갔네 (2)
그분 도망갔네 (2)
·2010-07-01·조회 126
늬들이 못 믿겠지만 나 오늘 아가씨랑 같이 인사동 갔었음 (5)
늬들이 못 믿겠지만 나 오늘 아가씨랑 같이 인사동 갔었음 (5)
·2010-07-01·조회 184
아 이색휘들은 계급으로 바꿔줘도 별 다른게 없는듯~! (3)
아 이색휘들은 계급으로 바꿔줘도 별 다른게 없는듯~! (3)
·2010-07-01·조회 202
십덕빠지니까 휴갤 원래대로 복원 (2)
십덕빠지니까 휴갤 원래대로 복원 (2)
·2010-07-01·조회 130
시발 내일 선풍기 온다.시발 내일 선풍기 온다. (2)
시발 내일 선풍기 온다.시발 내일 선풍기 온다. (2)
·2010-07-01·조회 120
미필아해들을 위해 계급갈챠줌미필아해들을 위해 계급갈챠줌 (8)
미필아해들을 위해 계급갈챠줌미필아해들을 위해 계급갈챠줌 (8)
·2010-07-01·조회 134
그분 신혼인데 맨날 십덕에만 붙어있다니.. (5)
그분 신혼인데 맨날 십덕에만 붙어있다니.. (5)
·2010-07-01·조회 121
솔직히 그분이 좀 대단하신듯 (6)
솔직히 그분이 좀 대단하신듯 (6)
·2010-07-01·조회 142
횽나씨발 특진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4)
횽나씨발 특진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4)
·2010-07-01·조회 150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1971119721197311974119751197611977119781197911980 다음 chevron_right

© 2025 노리터. All rights reserved.

광고 및 제휴문의: dev@nori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