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내 여친님께 라면 끓여드릴거임

2010-07-02 02:05:17 조회 128
머이시밸난뒤태남이야.jpg

내가 할줄 아는게 라면밖에없음...ㅠㅠ

 

 

 

라면이라도 맛나게 끓여주려공... >_<

첨부 이미지

머이시밸난뒤태남이야.jpg

댓글 (8)

2010-07-02
컵라면 ㅇㅇ
홀홀2010-07-02
ㅇㅇ.
그긔2010-07-02
스파게티해줏메 쉬움이거 소스사고 면만따로볶아서 뿌려주면끝
2010-07-02
소스도 내손으로 만들어줘야 더 정성일거같은뎅...
2010-07-02
맛있어야 정성임
2010-07-02
;;;; 그런건가...ㅠㅠ
2010-07-02

일반라면도 살짝 끓일줄 앎

2010-07-02
라면은 90% 확률로 성공한다.-_-
제목
퇴덕 (3)
퇴덕 (3)
··
이 시간에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시간에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5)
이 시간에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시간에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5)
··
박스웹왓더니 (3)
박스웹왓더니 (3)
··
늬들 그런적 있냐 (3)
늬들 그런적 있냐 (3)
··
시간이 늦었어 어서 자장 (4)
시간이 늦었어 어서 자장 (4)
··
르그 롤1 핑크 가개통 7이면 싼건가염? (1)
르그 롤1 핑크 가개통 7이면 싼건가염? (1)
··
그냥 재미로그냥 재미로 (7)
그냥 재미로그냥 재미로 (7)
··
하지만 내가 요새 들어서 느끼는건데하지만 내가 요새 들어서 느끼는건데 (9)
하지만 내가 요새 들어서 느끼는건데하지만 내가 요새 들어서 느끼는건데 (9)
··
둠스데이 존나 어이 없네염 (2)
둠스데이 존나 어이 없네염 (2)
··
헠. (5)
헠. (5)
··
야래향인가 거기 탕수육 맛난다던데 (4)
야래향인가 거기 탕수육 맛난다던데 (4)
··
스크 롤1 가격측정 점여 ㅇㅇ (5)
스크 롤1 가격측정 점여 ㅇㅇ (5)
··
보글보글 (3)
보글보글 (3)
··
을지로 3가 오구반점을지로 3가 오구반점 (5)
을지로 3가 오구반점을지로 3가 오구반점 (5)
··
난 내 여친님께 라면 끓여드릴거임난 내 여친님께 라면 끓여드릴거임 (8)
난 내 여친님께 라면 끓여드릴거임난 내 여친님께 라면 끓여드릴거임 (8)
··
요새 마이 페이버릿요새 마이 페이버릿 (6)
요새 마이 페이버릿요새 마이 페이버릿 (6)
··
십덕에 (4)
십덕에 (4)
··
무키는 남친한테 잡채도 해주고 좀 짱인듯 (5)
무키는 남친한테 잡채도 해주고 좀 짱인듯 (5)
··
야이곧내야이곧내 (3)
야이곧내야이곧내 (3)
··
헤어지고 나서 힘든건... (4)
헤어지고 나서 힘든건...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