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지만 내가 요새 들어서 느끼는건데

X
2010-07-02 02:16:32 조회 136
p090330_013.jpg


커피를 안마시면 하루종일 잠잘수 이쓰민다.

이유는 더워서.

첨부 이미지

p090330_013.jpg

댓글 (9)

홀홀2010-07-02
ㅇㅇ.
이해리2010-07-02

난 커피마셔도 자는데

2010-07-02
와~ 저러구 자는거임???

긔엽긔
이해리2010-07-02
너님들 햄스터 2마리가 존나 굶으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아나요?

난 봤음요 그 장면을..ㅇㅇ
2010-07-02
귀를 뜯어먹음
2010-07-02
막 파는 햄스터들보면 귀 없는것들 있음 ㅠ_ㅠ
이해리2010-07-02
햄스터 2마리가 있었는데 밥을 안 준지 꽤 됐더니 한마리는 죽고

살아남은 한마리가 그 시체 뜯어먹고 있었음..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2010-07-0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0-07-02
괜찮음.
제목
퇴덕 (3)
퇴덕 (3)
··
이 시간에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시간에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5)
이 시간에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시간에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5)
··
박스웹왓더니 (3)
박스웹왓더니 (3)
··
늬들 그런적 있냐 (3)
늬들 그런적 있냐 (3)
··
시간이 늦었어 어서 자장 (4)
시간이 늦었어 어서 자장 (4)
··
르그 롤1 핑크 가개통 7이면 싼건가염? (1)
르그 롤1 핑크 가개통 7이면 싼건가염? (1)
··
그냥 재미로그냥 재미로 (7)
그냥 재미로그냥 재미로 (7)
··
하지만 내가 요새 들어서 느끼는건데하지만 내가 요새 들어서 느끼는건데 (9)
하지만 내가 요새 들어서 느끼는건데하지만 내가 요새 들어서 느끼는건데 (9)
··
둠스데이 존나 어이 없네염 (2)
둠스데이 존나 어이 없네염 (2)
··
헠. (5)
헠. (5)
··
야래향인가 거기 탕수육 맛난다던데 (4)
야래향인가 거기 탕수육 맛난다던데 (4)
··
스크 롤1 가격측정 점여 ㅇㅇ (5)
스크 롤1 가격측정 점여 ㅇㅇ (5)
··
보글보글 (3)
보글보글 (3)
··
을지로 3가 오구반점을지로 3가 오구반점 (5)
을지로 3가 오구반점을지로 3가 오구반점 (5)
··
난 내 여친님께 라면 끓여드릴거임난 내 여친님께 라면 끓여드릴거임 (8)
난 내 여친님께 라면 끓여드릴거임난 내 여친님께 라면 끓여드릴거임 (8)
··
요새 마이 페이버릿요새 마이 페이버릿 (6)
요새 마이 페이버릿요새 마이 페이버릿 (6)
··
십덕에 (4)
십덕에 (4)
··
무키는 남친한테 잡채도 해주고 좀 짱인듯 (5)
무키는 남친한테 잡채도 해주고 좀 짱인듯 (5)
··
야이곧내야이곧내 (3)
야이곧내야이곧내 (3)
··
헤어지고 나서 힘든건... (4)
헤어지고 나서 힘든건...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