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잼밴드두개있는데 하나는 부가서비스있던거 한달 써서해지해서보냈고 하나는 부가서비스없는건데 난한달만기본통화량유지했거든....근데세달동안기본통화유지해야했던거냐진짜??

from m.boxweb.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