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 도착안했냐?
싀밸
250원짜리 한장붙여서 안간건가?
못 받았어요우편 안 붙여서 그런거면 반송되서 형한테 돈 내라고 할 거고 -_-;;아니면 중간에 유실되거나..지금까지 우편물 유실된적은 없었는데 설마요..
댓글 (2)
못 받았어요
우편 안 붙여서 그런거면 반송되서 형한테 돈 내라고 할 거고 -_-;;
아니면 중간에 유실되거나..
지금까지 우편물 유실된적은 없었는데 설마요..
암튼 담주 수요일까지 기다려봐 ㅡㅡ;;
나도 옥션에서 우편발송물품 받을때 10일까지 기다렸던적 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