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팔이 같은놈들이 교차로엔 1~2달 근무가능이라 해놓고

 

전화하니까 한달은 안되염 ㅂㅂ

 

이러네 2달이라 뻥치고 들어가?

 

햄공장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