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잇&데이 예매했엉.

 

12시 30분 꺼였나.

 

11시 40분에 전화와서.

 

영사기가 고장났대.

 

그래서 오늘 나잇&데이 상영이 안 된대.

 

어떻게 해드릴까요?

 

예매 취소해드릴까요?

 

예.

 

그럼 예매 취소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

 

넹. ㅅㄱ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