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잇&데이 예매했엉.
12시 30분 꺼였나.
11시 40분에 전화와서.
영사기가 고장났대.
그래서 오늘 나잇&데이 상영이 안 된대.
어떻게 해드릴까요?
예매 취소해드릴까요?
예.
그럼 예매 취소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
넹. ㅅㄱ염.
끝.
오늘 나잇&데이 예매했엉.
12시 30분 꺼였나.
11시 40분에 전화와서.
영사기가 고장났대.
그래서 오늘 나잇&데이 상영이 안 된대.
어떻게 해드릴까요?
예매 취소해드릴까요?
예.
그럼 예매 취소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
넹. ㅅㄱ염.
끝.
댓글 (4)
결국 ㅇㅇ만 했다는소리
스포는 자제해야겠지
난 안볼거니까 ㄱㅊ
취소해드리겟습니다 고갱님.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