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 이용중인 폰입니다.

X
2010-07-02 17:19:57 조회 128
IMG_2201.JPG

샤인폰.

입니다.

ㅋㅋㅋ.

병신들.

첨부 이미지

IMG_2201.JPG

댓글 (10)

2010-07-02
여시나

나도곧 잃어 버릴듯
2010-07-02
아이폰 어디갔나요.
X
2010-07-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02
너무 눈부셔
니미2010-07-02
아이폰 ㅋㅋㅋㅋㅋㅋㅋ
2010-07-02
아.. 복습 완료..
z
2010-07-02
근데 사진찍은거 아이폰아님?
2010-07-02
어? 그러네요.. 비치는게 아이폰..
X
2010-07-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
2010-07-02
?! 보험사기 돋네 ㅡㅡ

이거캡쳐해놧다가 나중에 보내야지
제목
엑스페리아의 장점 (2)
엑스페리아의 장점 (2)
··
좆나 찝찝하다 (4)
좆나 찝찝하다 (4)
··
지메일도 대용량메일좀 지원했음 좋겠다 (4)
지메일도 대용량메일좀 지원했음 좋겠다 (4)
··
또깝친다 (4)
또깝친다 (4)
··
니들아 유심기변도 93일안에 하면 리베이트 환수크리맞냐? (3)
니들아 유심기변도 93일안에 하면 리베이트 환수크리맞냐? (3)
··
나 진짜 갈게 (5)
나 진짜 갈게 (5)
··
늬들 이번 주말에 폰텍 잘 봐라 (5)
늬들 이번 주말에 폰텍 잘 봐라 (5)
··
아 샹 배고파 (2)
아 샹 배고파 (2)
··
아오빢쳐 그냥 조립하는거 돈 주고 시킬걸 그랬다 (7)
아오빢쳐 그냥 조립하는거 돈 주고 시킬걸 그랬다 (7)
··
zzzz고려인돋네.jpgzzzz고려인돋네.jpg (7)
zzzz고려인돋네.jpgzzzz고려인돋네.jpg (7)
··
얘들아 잘있어 (5)
얘들아 잘있어 (5)
··
보험사기.jpg보험사기.jpg (3)
보험사기.jpg보험사기.jpg (3)
··
아이폰을 잃어버린 사건의 전말.아이폰을 잃어버린 사건의 전말. (5)
아이폰을 잃어버린 사건의 전말.아이폰을 잃어버린 사건의 전말. (5)
··
현재 이용중인 폰입니다.현재 이용중인 폰입니다. (10)
현재 이용중인 폰입니다.현재 이용중인 폰입니다. (10)
··
실사용 폰으로는 뭐가 제일 좋을까여 (3)
실사용 폰으로는 뭐가 제일 좋을까여 (3)
··
그긔님 감사합니다~
그긔님 감사합니다~
··
내가 안드로원 쓰는 사람을 만났는데 (5)
내가 안드로원 쓰는 사람을 만났는데 (5)
··
좆지로이드원 어떰?
좆지로이드원 어떰?
··
방금 엑페x1이 왔으묘 (7)
방금 엑페x1이 왔으묘 (7)
··
혹시 늬들중에 린2하는 덕후 있늬? (3)
혹시 늬들중에 린2하는 덕후 있늬?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