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zzzz고려인돋네.jpg

2010-07-02 17:28:45 조회 183
고려인.jpg

고려인은 네이버검색못하는거냐? 아니면 할줄아는데 한국말몰라서 뭔내용인지모르는거냐?

첨부 이미지

고려인.jpg

댓글 (7)

2010-07-02

너네 둘이 그렇고 그런 사이라며?

식객민우2010-07-02
외국인 올림픽.jpg
2010-07-02

위너나 루저나...

z
2010-07-02
여러분이짤방또 몇일봐야해요?
2010-07-02

이게_먼가여.jpg

홀홀2010-07-02
ㅇㅇ.
2010-07-02

얘 국어 정말 못하는거 같음

제목
엑스페리아의 장점 (2)
엑스페리아의 장점 (2)
··
좆나 찝찝하다 (4)
좆나 찝찝하다 (4)
··
지메일도 대용량메일좀 지원했음 좋겠다 (4)
지메일도 대용량메일좀 지원했음 좋겠다 (4)
··
또깝친다 (4)
또깝친다 (4)
··
니들아 유심기변도 93일안에 하면 리베이트 환수크리맞냐? (3)
니들아 유심기변도 93일안에 하면 리베이트 환수크리맞냐? (3)
··
나 진짜 갈게 (5)
나 진짜 갈게 (5)
··
늬들 이번 주말에 폰텍 잘 봐라 (5)
늬들 이번 주말에 폰텍 잘 봐라 (5)
··
아 샹 배고파 (2)
아 샹 배고파 (2)
··
아오빢쳐 그냥 조립하는거 돈 주고 시킬걸 그랬다 (7)
아오빢쳐 그냥 조립하는거 돈 주고 시킬걸 그랬다 (7)
··
zzzz고려인돋네.jpgzzzz고려인돋네.jpg (7)
zzzz고려인돋네.jpgzzzz고려인돋네.jpg (7)
··
얘들아 잘있어 (5)
얘들아 잘있어 (5)
··
보험사기.jpg보험사기.jpg (3)
보험사기.jpg보험사기.jpg (3)
··
아이폰을 잃어버린 사건의 전말.아이폰을 잃어버린 사건의 전말. (5)
아이폰을 잃어버린 사건의 전말.아이폰을 잃어버린 사건의 전말. (5)
··
현재 이용중인 폰입니다.현재 이용중인 폰입니다. (10)
현재 이용중인 폰입니다.현재 이용중인 폰입니다. (10)
··
실사용 폰으로는 뭐가 제일 좋을까여 (3)
실사용 폰으로는 뭐가 제일 좋을까여 (3)
··
그긔님 감사합니다~
그긔님 감사합니다~
··
내가 안드로원 쓰는 사람을 만났는데 (5)
내가 안드로원 쓰는 사람을 만났는데 (5)
··
좆지로이드원 어떰?
좆지로이드원 어떰?
··
방금 엑페x1이 왔으묘 (7)
방금 엑페x1이 왔으묘 (7)
··
혹시 늬들중에 린2하는 덕후 있늬? (3)
혹시 늬들중에 린2하는 덕후 있늬?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