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멕시코만 기름유출 쩌네

2010-07-02 22:33:35 조회 98
2.jpg

 

첨부 이미지

2.jpg

댓글 (3)

z
2010-07-02
하루에 유출양이 태안반도만큼나올껄?

요즘 몇일뉴스안보긴안봣는데

티비에나오긴하냐? 월드컵떄문에 묻히는건아닐지.. 펠리컨존나불쌍하던데..
이해리2010-07-02

우리나라 바다에 아직 안 왔다고 나오지도 않음

쌍노무 언론색히들

저게 인류멸망의 시작이 되는거 아냐?

2010-07-02
이런 사건은 옛날부터 있어왔고 이번엔 바닷속에서 터진거라 있었던 사건과 약간 다르지만 그 유출량도 훨씬 적다..

이런걸로 세계멸망이니 뭐니 할건 아님
제목
옵사이드넹.
옵사이드넹.
··
브라질 작살나넴 (1)
브라질 작살나넴 (1)
··
야구승 너님 여친 생겼음?
야구승 너님 여친 생겼음?
··
현재라인업못봣네 아오시발
현재라인업못봣네 아오시발
··
늬들아 로스가 폰택에 관심없다는거 다 구라임 (2)
늬들아 로스가 폰택에 관심없다는거 다 구라임 (2)
··
난 고통카드 절대 후불제안씀 ㅇㅇ (4)
난 고통카드 절대 후불제안씀 ㅇㅇ (4)
··
비오는데 달구시키면 걸쭉하겠지?
비오는데 달구시키면 걸쭉하겠지?
··
장만두야 너 컴 노시그널 뜰때 부팅 자체가 안되는 거냐? (4)
장만두야 너 컴 노시그널 뜰때 부팅 자체가 안되는 거냐? (4)
··
하일권 만화새로그리네
하일권 만화새로그리네
··
오이에르랑 불라루즈 선발인가?
오이에르랑 불라루즈 선발인가?
··
츄꾸 보러감 ㅇㅇ
츄꾸 보러감 ㅇㅇ
··
네덜란드 브라질하네 (1)
네덜란드 브라질하네 (1)
··
야이 m/f님드랑 나만빼고 연애하면 좋나요? (2)
야이 m/f님드랑 나만빼고 연애하면 좋나요? (2)
··
근데 하이마트는 맨날 cf가 그게 그거인것같다 . (3)
근데 하이마트는 맨날 cf가 그게 그거인것같다 . (3)
··
멕시코만 기름유출 쩌네멕시코만 기름유출 쩌네 (3)
멕시코만 기름유출 쩌네멕시코만 기름유출 쩌네 (3)
··
나르샤가 라디 I'm In Love 리메이크햇네
나르샤가 라디 I'm In Love 리메이크햇네
··
알흠다운바디
알흠다운바디
··
kt에서 아이폰 3gs사용자들 아이폰 4g로 교체해준대 (1)
kt에서 아이폰 3gs사용자들 아이폰 4g로 교체해준대 (1)
··
아니 이래도 되는거임? (3)
아니 이래도 되는거임? (3)
··
우왕 아수크림 쩐다 05년에 단종된 아수크림이 아직까지 중간상에 있어 (1)
우왕 아수크림 쩐다 05년에 단종된 아수크림이 아직까지 중간상에 있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