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은 돌아가는데 컴에 반응없고 그런거?


그거 브가 쇼트 났을수도 ㅇㅇ


내장 브가지원하면 시모스에서


내장브가를 always only로 해놓고 다시부팅해보아 ㅇㅇ


그리고


시모스 자체가 쇼트나면서 꼬였을 수도 있으니까


건전지 빼던지


보드 점퍼핀이  123이있다면


아마 12에 꼽혀있을것이다


23에 꼽아놓고 수분 지난후에 다지 12에 꼽아라 ㅇㅇ


그리고 음.. 지우개 신공은 알것이고


램도 닦아보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연필로 브가랑 램 금색 부분에 존내 칠해서


접점효과올려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