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짜리가 사려고 하네 ㅡㅡ;
팔았다가 골치만 아플거 같아서 안 팔려고하는데
이 생키가 아빠랑 같이 사려고 한다면서 팔아달라고 하네
얼마에 ㅋ변심으로인한환불무조건안된다고하고 직거래면 가서 설명친절하게해주고 버로우
댓글 (2)
얼마에 ㅋ
변심으로인한환불무조건안된다고하고 직거래면 가서 설명친절하게해주고 버로우
지금 내 회선에 물려있어서 유심기변만 되거든 ㅋㅋ
위에 올린것 중에 1개 개통되면 맞번호 하고 해지나 번이 넘어갈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