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핡 동생

I
2010-07-03 08:58:32 조회 185
45(2611).jpg

전화번호 아직 못 땄음 ㅇㅇ


첨부 이미지

45(2611).jpg

댓글 (8)

z
2010-07-03
너도병신력쩐다
루저한테 맞춰주는거냐 병신인거냐
IU2010-07-03
맞춰주는거지 임마

L
2010-07-03
너가 이렇게 말해도
딴애들은 너나 아이유나 다 도매급으로 밖에 생각안함
IU2010-07-03
너는 아닌것처럼 말한다?ㅋㅋㅋㅋ
L
2010-07-03
다 같이 병신으로 본단말이야
괜히 모양빠지게 허우적 거리지 마라
IU2010-07-03
너는 아닌것처럼 말한다?ㅋㅋㅋㅋ

L
2010-07-03
그냥 애들이 병신이라 그래도 가만히 있으면 됨
참새2010-07-03
병림픽 스타디움에 나와있는 참새
제목
홀트 장애인 복지회관 홈페이지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6)
홀트 장애인 복지회관 홈페이지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6)
··
좋같은 아침이다 (9)
좋같은 아침이다 (9)
··
솔직히 십덕커들 10중 9는 병신 아님?! (6)
솔직히 십덕커들 10중 9는 병신 아님?! (6)
··
밥먹엇슴 (5)
밥먹엇슴 (5)
··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됨그냥 가만히 있으면 됨 (6)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됨그냥 가만히 있으면 됨 (6)
··
영화나봐야지 (5)
영화나봐야지 (5)
··
핡 동생핡 동생 (8)
핡 동생핡 동생 (8)
··
근데 축구선수되면근데 축구선수되면 (7)
근데 축구선수되면근데 축구선수되면 (7)
··
아이유 일주일에 두세번 보면 부럽냐?? (9)
아이유 일주일에 두세번 보면 부럽냐?? (9)
··
근데 IU는 (5)
근데 IU는 (5)
··
아침이라서 적절한 떡밥이 음따!아침이라서 적절한 떡밥이 음따! (1)
아침이라서 적절한 떡밥이 음따!아침이라서 적절한 떡밥이 음따! (1)
··
토요일이라 다들 자기 바쁜 모양이네 (1)
토요일이라 다들 자기 바쁜 모양이네 (1)
··
자야되는데 피파함자야되는데 피파함 (2)
자야되는데 피파함자야되는데 피파함 (2)
··
3개 중에 2개만 개통 되면 되는데3개 중에 2개만 개통 되면 되는데 (4)
3개 중에 2개만 개통 되면 되는데3개 중에 2개만 개통 되면 되는데 (4)
··
fm이 그렇게 옛날 오락이냐?fm이 그렇게 옛날 오락이냐? (2)
fm이 그렇게 옛날 오락이냐?fm이 그렇게 옛날 오락이냐? (2)
··
덕력 존나 짜게 주네 (1)
덕력 존나 짜게 주네 (1)
··
도배나 할까도배나 할까
도배나 할까도배나 할까
··
딩동! (3)
딩동! (3)
··
잉뮤 유심기변용으로 팔려고 올렸는데 (2)
잉뮤 유심기변용으로 팔려고 올렸는데 (2)
··
KT 아레나 질렀는데 기존회선 묶이는구나 (2)
KT 아레나 질렀는데 기존회선 묶이는구나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