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하는 짓인가... 란 생각과 동시에 


통장잔고를 보며...


폰택이라도 할까라고 진지하게 고민했당 ㅠㅠ 


근데 이거보다 빨리 만날 아가씨나 있었음 좋겠다 ㅠㅠ 


그래서 난 철유두만 기다리는중 ^^*


아가씨 소개팅 해주면 나 나이 속이고 나갈려궁 ^^*